울산대학교 | 실내공간디자인학과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학생활동
동아리 소개

동아리 소개

실내공간디자인전공 동아리는 film, PSG, 텃세, 부아소, 레츠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동아리 활동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쌓고 친구, 선후배들과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 지는 공간입니다. 다방면에 관심있고 배우고 싶어하는 학생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동아리 활동은 전공 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자기개발과 체험, 소통이 가능한 또 다른 교육과 여가의 장입니다.


동아리명 소개 사진
FILM UISD FILM 동아리는 학과에서 함께했던 추억을 우리의 시선으로 찍고 담아내는 사진 & 동영상 동아리 입니다. 


출사, 영화 시청, 사진 전시, 잡지 제작, YOUTUBE 활동(삶은 계란)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며 사진과 영상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언제든 가입을 환영합니다.


위 활동은 가입 인원 중 참여하고 싶은 사람들끼리 팀을 만들어 활동하거나, 개인으로도 자유롭게 활동 가능합니다. FILM과 함께! 담아내고 기록합시다!




회장 : 김희주

external_image

PSG PSG는 전공과 관련된 심화 스터디 그룹입니다. 심화학습을 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참여 가능하며, 교수님의 가이드 제공을 바탕으로 회장이 통솔하는 형식으로 운영 됩니다. 


2학년 부터 참여 가능하며, 매학기와 방학 동안 다양한 프로그램과 공모전, 그리고 여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기 중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매주 운영되며, 방학 기간에는 일주일 간 교수님과 함께 수업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3학년 PSG그룹은 PSG전통인 하계 건축 기행을 여름방학동안 다녀오는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전공 분야에 관심이 가고, 더 심화된 내용을 스터디 하고 싶다면 언제든 가입해주세요! 




회장 : 김희주

external_image

텃세 텃세는 모두 함께 텃밭을 기르는 동아리로, 매달 한 번씩 농사 계획부터 수확까지의 회의를 거쳐 텃밭을 기르는 과정을 관찰하고 기록하며 서로 공유하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동아리의 가장 핵심적인 활동으로는 가꾼 텃밭을 수확하여 요리하고 서로 나누는 시간 입니다. 


동아리에 가입하신다면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동기들, 선배들과의 친목을 다질 수 있습니다.




회장 : 이은진

external_image

부아소 부아소 밴드부는 축제나 학교의 전체적인 공연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실내공간디자인학과에 관한 공연을 준비하기에 수준 높은 퀄리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음악에 관한 취미 활동과 즐거움을 추구하며 부담 없이 지원을 할 수 있는 동아리 입니다. 




회장: 정휘범 



external_image

레츠

레츠는 목재로 다양한 것들을 만드는 동아리 입니다. 


인원을 모집해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절단 및 결합 등 기계를 사용해 목재로 가구를 만들어 학과 수업으로 배울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를 좋아하거나 학교 생활을 하면서 선배들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친해지고 싶다면 레츠!가 정답입니다.




회장: 권영진 


external_image